Actor Heo Hye Jin

허혜진

Filmography

뮤지컬

  • 2022 프리다
  • 2021 팬레터
  • 2021 박열
  • 2021 블루레인
  • 2020 스모크
  • 2020 머더발라드
  • 2020 베어 더 뮤지컬
  • 2019 그리스
  • 2019 미인
  • 2019 그리스
  • 2018 오!캐롤
  • 2018 미인
  • 2017 베어 더 뮤지컬

연극

  • 2016 작업의정석

영화

  • 2021 여타짜

Recent News더 보기


[ACTOR 김리현/김진욱] ‘베어 더 뮤지컬’, 캐릭터컷 공개 이어 ‘24일 프리뷰 티켓 오픈’

‘베어 더 뮤지컬’, 인물 감정 살린 캐릭터컷 공개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캐릭터컷 공개와 함께 프리뷰 티켓 오픈 소식을 전했다.

‘베어 더 뮤지컬’이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담아낸 캐릭터컷을 20일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컷에서 피터 역의 기세중, 오승훈, 정휘, 김리현은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로 고뇌하는 인물의 감정을 표현했다. 제이슨 역의 문성일, 임준혁, 홍승안, 김진욱은 혼란스럽고 불안한 심리와 위태로운 감정을 표현해 두 사람이 겪는 갈등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아이비 역의 허혜진, 임예진은 엇갈린 사랑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과 상실감을 표현해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와 하나티켓을 통해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는 개막일인 오는 5월 29일(금)부터 5월 31일(일)까지 총 5회차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또한 30% 프리뷰 할인으로 예매 가능하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 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재연, 삼연에 이어 2년 만에 사연으로 돌아온 작품이다.

특히 ‘베어 더 뮤지컬’은 그동안 오디션을 통해 박강현, 이상이, 민경아 등 많은 신예 뮤지컬 배우들을 배출하며 ‘신예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도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2,0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오디션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대담한 소재를 시적인 가사로 풀어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5월 29일(금)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출처 : http://theviewers.co.kr/View.aspx?No=813946

‘베어 더 뮤지컬’, 인물 감정 살린 캐릭터컷 공개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캐릭터컷 공개와 함께 프리뷰 티켓 오픈 소식을 전했다. ‘베어 더 뮤지컬’이 극 중 인물들의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대담한 소재를 시적인 가사로 풀어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5월 29일(금)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출처 : http://theviewers.co.kr/View.aspx?No=813946


[ACTOR 김리현/김진욱] ‘베어 더 뮤지컬’, 캐릭터컷 공개…24일 프리뷰 티켓 오픈

'베어 더 뮤지컬' 캐릭터 컷. 사진제공=(주)쇼플레이.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캐릭터컷 공개와 함께 프리뷰 티켓 오픈 소식을 전했다.


20일(오늘) ‘베어 더 뮤지컬’이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담아낸 캐릭터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컷에서 ‘피터’ 역의 기세중, 오승훈, 정휘, 김리현은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로 고뇌하는 인물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어 ‘제이슨’ 역의 문성일, 임준혁, 홍승안, 김진욱은 혼란스럽고 불안한 심리와 위태로운 감정을 표현해 두 사람이 겪는 갈등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아이비’ 역의 허혜진, 임예진은 엇갈린 사랑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과 상실감을 표현해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와 하나티켓을 통해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는 개막일인 오는 5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5회차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또한 30% 프리뷰 할인으로 예매 가능하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 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재연, 삼연에 이어 2년 만에 사연으로 돌아온 작품이다.

특히 ‘베어 더 뮤지컬’은 그동안 오디션을 통해 박강현, 이상이, 민경아 등 많은 신예 뮤지컬 배우들을 배출하며 ‘신예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도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2,0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오디션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대담한 소재를 시적인 가사로 풀어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5월 2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출처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703361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캐릭터컷 공개와 함께 프리뷰 티켓 오픈 소식을 전했다. 20일(오늘) `베어 더 뮤지컬`이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담아낸 캐릭터컷을 공개했다. 공

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대담한 소재를 시적인 가사로 풀어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5월 2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출처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703361


[ACTOR 김리현/김진욱] 신예 등용문 ‘베어 더 뮤지컬’ 2년만에 돌아온다…5월28일 개막

ì ì ë±ì©ë¬¸ 'ë² ì´ ë 뮤ì§ì»¬' 2ëë§ì ëìì¨ë¤â¦5ì28ì¼ ê°ë§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청춘들의 엇갈린 사랑과 우정, 고민과 방황을 담은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는 5월28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베어 더 뮤지컬’은 2015년 초연 때부터 고등학생의 다이내믹한 감정선과 이야기를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2016년 재연, 2017년 삼연에 이어 이번에 약 2년 만에 네 번째 시즌에 돌입한다.

‘베어 더 뮤지컬’은 매 시즌 공연마다 오디션을 통해 뽑은 신인들에게 기회를 제공해 신예들의 등용문 역할을 했다. 지금 대극장 뮤지컬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활발히 활동하는 박강현, 이상이, 민경아 등이 ‘베어 더 뮤지컬’을 거쳐갔다.

‘베어 더 뮤지컬’은 이번 시즌 공연에서도 오디션을 통해 뽑은 뮤지컬 신인 배우들과 뮤지컬 스타들을 대거 캐스팅했다.

이번 시즌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김리현이 ‘피터’ 역, 김진욱이’제이슨’ 역을 맡아 출연한다. 이밖에 임예진(아이비 역), 정다예(나디아 역), 유희지(나디아 역) 등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신예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됐다.

또 수많은 작품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기세중, 문성일, 홍승안, 유현석, 황만익 등과 지난 공연에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남겼던 정휘, 임준혁, 허혜진, 이동환이 이번 시즌에도 출연한다.

2016년 재연 때 ‘샨텔수녀&클레어’ 역으로 출연한 백주희가 같은 역할을 맡아 4년 만에 ‘베어 더 뮤지컬’로 돌아온다. 드라마 ‘피고인’, ‘의문의 일승’, 영화 ‘메소드’ 등 무대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오승훈도 ‘피터’ 역에 캐스팅 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출처 :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30619380756207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청춘들의 엇갈린 사랑과 우정, 고민과 방황을 담은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는 5월28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린과 브라운관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오승훈도 `피터` 역에 캐스팅 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출처 :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30619380756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