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K Entertainment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는
협업과 소통으로 신뢰받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대표:김수로)는 2016년 공연, 드라마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획, 제작 및 매니지먼트를 목적으로 설립한 회사입니다. 뮤지컬 <인터뷰>, <스모크>, <랭보>, <너를 위한 글자>, <더 캐슬>, <원스어폰어타임 인 해운대>, <문스토리>, <박열> 등 창작 뮤지컬은 물론, 연극 <아트>, <밑바닥에서>, <시련>, <돌아온다>, <정의의 사람들> 등 고전 연극까지도 기획/제작함으로써 다양한 문화의 지평을 확대해왔습니다.

한편 매니지먼트를 통해 배우는 물론, 크리에이터와 스태프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일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뮤지컬 <인터뷰>의 오프브로드웨이 공연을 시작으로, 연극 <돌아온다> 벤쿠버 공연, 뮤지컬 <랭보>, <인터뷰>, <스모크>, <원스어폰어타임 인 해운대> 중국 및 일본에 라이선스 판매를 성사시키며 한국 창작 뮤지컬을 해외 시장에 소개하는 일에도 앞장서 왔습니다.

2021년 6월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에서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로 사명을 바꾸며, 웹드라마, 영화 등 좀더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해지고 빠르게 변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본질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관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문화콘텐츠를 만들어 나가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PARTNERSHIP W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