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or Ryu In A

류인아

Filmography

뮤지컬

  • 2021 문스토리
  • 2019 윤아를 소개합니다

연극

  • 2021 인사이드

웹 드라마

  • 2021 백수세끼
  • 2021 수업중입니다

방송

  • 2019 TVN 블랙독

Recent News더 보기


새 프로덕션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데스노트> 캐스팅 공개!

뮤지컬 <데스노트> 메인 포스터 (제공: 오디컴퍼니㈜)

2022년 상반기 화제의 중심에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새로운 프로덕션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하며 또 한 번의 센세이션을 예고한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천재 고등학생 ‘야가미 라이토’와 그에 맞서는 명탐정 ‘엘(L)’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작품이다. 작품 속 두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갈등과 대결에 어우러지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트렌디하고 팝스러운 넘버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 전개에 시너지를 더해 극적인 긴장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작품 속에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이번 NEW 프로덕션은 논 레플리카(Non Replica) 버전으로 무대, 의상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으로 공연을 기다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 캐릭터 컷 _’야가미 라이토’ 역 (고은성) (제공: 오디컴퍼니㈜)

우선, 우연히 ‘데스노트’를 주워 범죄자를 처단하는 천재적인 두뇌를 지닌 ‘야가미 라이토’ 역에는 홍광호, 고은성이 캐스팅되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으로 국내 내로라하는 작품들에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이자 유튜브 콘텐츠에서 한국 뮤지컬 최초 1,500만 이상 조회 수를 달성한 뮤지컬 ‘데스노트 M/V’의 주인공 홍광호가 다시 <데스노트>로 돌아온다. 초연 당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심리 스릴러의 진면모를 보여주며 작품의 흥행을 견인했던 만큼 모두를 전율케하는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헤드윅>, <그레이트코멧>, <노트르담드파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 매력으로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서 입지를 확실히 굳힌 고은성이 새로운 ‘야가미 라이토’ 역에 이름을 올렸다. 뮤지컬,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화제를 모았던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탄탄한 실력과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그가 악에 잠식당하는 ‘라이토’ 역에 완벽하게 녹아들며 미묘한 감정 변화를 드라마틱 하게 보여줄 것이다.

이하 전문

출처: http://ch.yes24.com/Article/View/46882


[ACTOR 김리현/김진욱] ‘베어 더 뮤지컬’, 캐릭터컷 공개 이어 ‘24일 프리뷰 티켓 오픈’

‘베어 더 뮤지컬’, 인물 감정 살린 캐릭터컷 공개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캐릭터컷 공개와 함께 프리뷰 티켓 오픈 소식을 전했다.

‘베어 더 뮤지컬’이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담아낸 캐릭터컷을 20일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컷에서 피터 역의 기세중, 오승훈, 정휘, 김리현은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로 고뇌하는 인물의 감정을 표현했다. 제이슨 역의 문성일, 임준혁, 홍승안, 김진욱은 혼란스럽고 불안한 심리와 위태로운 감정을 표현해 두 사람이 겪는 갈등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아이비 역의 허혜진, 임예진은 엇갈린 사랑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과 상실감을 표현해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와 하나티켓을 통해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는 개막일인 오는 5월 29일(금)부터 5월 31일(일)까지 총 5회차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또한 30% 프리뷰 할인으로 예매 가능하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 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재연, 삼연에 이어 2년 만에 사연으로 돌아온 작품이다.

특히 ‘베어 더 뮤지컬’은 그동안 오디션을 통해 박강현, 이상이, 민경아 등 많은 신예 뮤지컬 배우들을 배출하며 ‘신예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도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2,0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오디션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대담한 소재를 시적인 가사로 풀어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5월 29일(금)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출처 : http://theviewers.co.kr/View.aspx?No=813946

‘베어 더 뮤지컬’, 인물 감정 살린 캐릭터컷 공개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캐릭터컷 공개와 함께 프리뷰 티켓 오픈 소식을 전했다. ‘베어 더 뮤지컬’이 극 중 인물들의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대담한 소재를 시적인 가사로 풀어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5월 29일(금)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출처 : http://theviewers.co.kr/View.aspx?No=813946


[ACTOR 김리현/김진욱] ‘베어 더 뮤지컬’, 캐릭터컷 공개…24일 프리뷰 티켓 오픈

'베어 더 뮤지컬' 캐릭터 컷. 사진제공=(주)쇼플레이.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캐릭터컷 공개와 함께 프리뷰 티켓 오픈 소식을 전했다.


20일(오늘) ‘베어 더 뮤지컬’이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담아낸 캐릭터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컷에서 ‘피터’ 역의 기세중, 오승훈, 정휘, 김리현은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로 고뇌하는 인물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어 ‘제이슨’ 역의 문성일, 임준혁, 홍승안, 김진욱은 혼란스럽고 불안한 심리와 위태로운 감정을 표현해 두 사람이 겪는 갈등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아이비’ 역의 허혜진, 임예진은 엇갈린 사랑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과 상실감을 표현해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와 하나티켓을 통해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는 개막일인 오는 5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5회차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또한 30% 프리뷰 할인으로 예매 가능하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 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재연, 삼연에 이어 2년 만에 사연으로 돌아온 작품이다.

특히 ‘베어 더 뮤지컬’은 그동안 오디션을 통해 박강현, 이상이, 민경아 등 많은 신예 뮤지컬 배우들을 배출하며 ‘신예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도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2,0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오디션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대담한 소재를 시적인 가사로 풀어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5월 2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출처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703361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캐릭터컷 공개와 함께 프리뷰 티켓 오픈 소식을 전했다. 20일(오늘) `베어 더 뮤지컬`이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담아낸 캐릭터컷을 공개했다. 공

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대담한 소재를 시적인 가사로 풀어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5월 2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출처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703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