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랭보’가 오는 9월 개막을 알리며 새로워진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랑스 문단의 천재 시인 ‘랭보’의 삶을 다룬 뮤지컬 ‘랭보’는 시인의 왕이라 불린 베를렌느와 랭보의 둘도 없는 친구 들라에의 여정을 통해 그들 기억 속 랭보에 대해 다루고 있다. 이 작품은 2016년 기획을 시작으로, 2018년 첫 공연을 올렸다. 또한 개막 43일 만에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공연하는 이례적 행보를 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랭보’의 메인 포스터는 고행의 길을 걸으며 진정한 시를 찾기 위해 방랑을 시작하는 시인 랭보의 삶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어두운 터널 속을 거침없이 걸어가는 랭보의 뒷모습과 터널 밖의 울창한 숲과 저 멀리 보이는 바다는 작품의 배경을 표현하였다.
뮤지컬 ‘랭보’는 캐스팅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9월 7일부터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만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로네뜨 제공
출처 : http://www.playdb.co.kr/magazine/magazine_temp_view.asp?kindno=2&page=1&no=3464&NM=Y
뮤지컬 `랭보`가 오는 9월 개막을 알리며 새로워진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랑스 문단의 천재 시인 ‘랭보’의 삶을 다룬 뮤지컬 `랭보`는 시인의 왕이라 불린 베를렌느와 랭보의 둘
스24스테이지 1관에서 만날 수 있다.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사진: 로네뜨 제공 출처 : http://www.playdb.co.kr/magazine/magazine_temp_view.asp?kindno=2&page=1&no=3464&N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