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인뉴스 김예림]
연극 <포쉬 (POSH)>가 옥스퍼드 상위 1% ‘POSH’들의 프로필 사진 공개와 동시에 오는 16일 목요일 프리뷰 티켓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POSH’는 영국에서 패션, 뷰티, 푸드, 리빙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사용되는 단어로, 상류층 취향의 우아하고 럭셔리함을 뜻한다.
2010년 영국 런던 로열 코트 시어터에서 초연된 연극 <포쉬(POSH)>는 실제 옥스퍼드 대학교의 최상류층 사교모임 ‘벌링턴 클럽(Bullingdon Club) ’ 신입생 환영회 일화를 모티브로 상류층의 허위와 거칠고 천박한 의식 세계를 풍자하는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22년 7월, 현대카드 UNDERSTAGE에서 트라이아웃 공연을 올려 관객들의 호평을 얻으며 가능성을 확인한 후, 올 3월 정식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각 캐릭터의 특징과 성격을 완벽히 표현해내 기대감을 더한다.
옥스퍼드 상위 1% 엘리트들의 일탈과 카르텔을 담은 연극 <포쉬(POSH)>는 2023년 3월 9일부터 5월 21일까지 예스24 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되며, 예스24티켓과 티켓링크에서 2월 16일(목)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출처: http://www.withinnews.co.kr/news/view.html?section=134&category=136&item=&no=29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