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배우 박정원, 정상윤 등 캐스팅 공개

[위드인뉴스 김예림]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이 오는 11월 30일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일본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원작인 미야자와 겐지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로, 앞이 보이지 않는 소년 조반니가 친구 캄파넬라의 도움을 받아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소년 ‘조반니’ 역에는 뮤지컬 <경종수정실록>, <더픽션>, 음악극 <태일> 등에 출연한 박정원과 뮤지컬 <아가사>, <베어 더 뮤지컬>,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등에 출연한 김리현, 뮤지컬 <박열>, <붉은 정원>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신예 정지우가 캐스팅되었다.

어릴 적 친구 캄파넬라 역에는 뮤지컬 <레드북>, <세종 1446>, <머더 발라드> 등에 출연한 정상윤, 뮤지컬 <쓰릴 미>, <어림없는 청춘>, <전설의 리틀 농구단>을 통해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 윤승우, 뮤지컬 <아르토, 고흐>, <마마 돈 크라이>, <호프> 등에 출연한 박좌헌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성종완 연출이 동명 소설을 2인극으로 새롭게 창작한 작품이다. 여기에 뮤지컬 <곤 투모로우>, 뮤지컬 <라이어 타임> 등에서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던 이주원 작곡가가 의기투합한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2021년 11월 30일부터 2022년 1월 30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한다.

김예림 withinnews@gmail.com


출처: http://www.withinnews.co.kr/news/view.html?section=9&category=126&item=&no=26076